모토로라의 드로이드가 버라이존을 통해 10월 30일 발표 될 것이라고 합니다. 얼마전 했었던 모토로라의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사람들의 관심을 끄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아래 동영상을 보시면 느끼실 텐데요, 최고의 스펙을 가지고 있고, 빠르고, 멋지다라는 모토를 가지고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모토로라가 안드로이드를 내세워 모바일 기기(스마트폰 등)의 전쟁에 전면에 서서 강력하게 푸쉬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드로이드는 안드로이드 2.0을 탑재 할 것이며, 11월 초에 출시 될 것이라는 설이 가장 강력 합니다. QLIQ에 이은 새로운 안드로이드폰, 그리고 숄즈 등등 다양한 단말을 쏟아 낼 것으로 예상 됩니다. 특히 안드로이드 2.0은 SNS에 더욱더 힘을 실어 주고 있는데요, 구글 웨이브의 심상치 않은 움직임에 2.0 이상의 플랫폼과 함께 움직인 다면 구글 안드로이드의 엄청난 파워가 느껴집니다. 아래는 얼마전 유출?된 안드로이드 2.0 Eclair의 사진과 드로이드 홍보 동영상입니다.

동영상이 삭제 되어 다른 영상으로 대체 했습니다. 12.2

아래는 드로이드의 부팅 화면입니다. 상당히 독특하며, 마지막 부팅 사운드는 재미있네요.

이미 출시 된 안드로이드 넷북, PMP등등과 함께 하는 안드로이드, 드로이드의 행군 그리고 모토로라의 강행군에 모바일 시장의 다양성의 미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으로가 더 기대됩니다..

2010년 1월 12일 업데이트 --> 다음주 1월 18일 출시설
모토로라 SKT 드로이드와 530$ 구글 넥서스원

via droid

신고

쇼셜네트워크와 공유 및 RSS 구독으로 모바일스튜디오와 만나요

Subscribe Share/Bookmark

이 페이지에서 키보드 "a"를 누르시면 이전글로, "s"를 누르시면 다음 글로 이동합니다.

본 블로그의 모든 내용은 수정되어질 수 없으며, 저작자 표시와 함께 링크만 허용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pyoungwon.com BlogIcon 평원닷컴 2009.10.20 23: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