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마켓이 독일, 오스트리아, 체코, 네덜란드와 폴란드에서 곧 오픈 한다고 합니다.
이 말은 유럽에서도 곧 구글 단말이 출시 될꺼란 말인데요 영국에서는 이미 지난 해 10월 부터 판매가 되고 있었는데 다른 곳까지 확대 된다는 것이 되겠죠.

네덜란드 독일 체코 오스트리아는 1월 30일 독일은 2월 둘째주 쯤에 단말이 나올꺼라는 보도도 있습니다. 독일에서는 단돈 1유로에 나올 꺼라고 하는 군요.

구글은 G1을 미국에서 179$ 2년 약정에 판매를 하였는데 단돈 1유로는 파격적인 것 같습니다. 

과연 우리나라에서는 언제쯤 구글 단말을 볼 수 있을 까요?

개인적인 견해로는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습니다. 문화와 IT기기 보급률 그리고 통신사 정책등이 외국 시장과는 너무 틀리기에 구글이 쉽게 단말을 내어 놓을 것 같지는 않습니다. 단지 우리나라 통신사가 단말을 내어 놓는다면 좀 더 빠르겠지만 아직은 좀 이른 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성공여부에 대한 것이 되겠죠.

위피 의무 폐지화를 통해 시장의 세계화가 선언 되었지만 아직 우리나라 업계에서는 세계화 수준의 전략 및 개발 준비가 덜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국내에서도 성공하고 국외에서도 같이 성공하는 모바일 시장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고

쇼셜네트워크와 공유 및 RSS 구독으로 모바일스튜디오와 만나요

Subscribe Share/Bookmark

이 페이지에서 키보드 "a"를 누르시면 이전글로, "s"를 누르시면 다음 글로 이동합니다.

본 블로그의 모든 내용은 수정되어질 수 없으며, 저작자 표시와 함께 링크만 허용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